▲가을 패키지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배너 ⓒ롯데호텔
▲가을 패키지 라이브 커머스 판매 배너 ⓒ롯데호텔

-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가을 객실 패키지 ‘어텀 온!’을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방송은 오늘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고 해당 시간에만 예약할 수 있다.

이번 라이브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에서 진행되며 객실을 즐길 다양한 포인트를 전문 쇼호스트가 직접 소개한다. 라이브 참여자들과 함께 호캉스 혹은 집캉스를 즐기는 팁을 공유하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어 보다 즐거운 연휴를 계획할 수 있다. 방송 중간에도 다양한 퀴즈와 더불어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등 다채로운 경품도 마련됐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 5개 지점(서울, 월드, 울산, 제주, 부산),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명동, 울산)과 L7호텔 3개 지점(명동, 홍대, 강남)에서 11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예약은 이날 저녁 8시부터 롯데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다가오는 추석은 소규모로 ‘언택트 명절’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룸 온리형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내국인 고객들의 여행 수요가 호텔로 집중되고 밀레니얼 세대의 이용률이 높아지는 요즘 판매 채널 다각화 전략의 일환으로 라이브 커머스 판매를 시작하게 됐다”며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편리하고 언택트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