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 추석 특선 메뉴 이미지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 드라이브 스루 추석 특선 메뉴 이미지 ⓒ롯데호텔

- 오는 27일부터 내달 4일까지 픽업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는 사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어느새 성큼 다가왔다. 올 추석은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간 장시간 모여서 음식을 차리거나 외식을 나가기도 조심스럽다.

롯데호텔 서울·월드에서는 올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석 명절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출시부터 매달 약 20% 이상 상승하고 있는 대표적인 언택트 효자 상품”이라며 “올 추석은 특별방역기간으로 가족 간 외식보다 가정에서 간편하지만 격식 있는 식사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명절 드라이브 스루 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픽업 가능한 ‘패밀리 개더링’을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레스토랑 대표 인기 메뉴와 추석 명절 메뉴를 결합한 ‘패밀리 개더링’은 인원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또한 가족모임에 흥을 돋구어줄 다양한 주류도 선보인다.

상기 메뉴는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 및 네이버와 유선으로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명절 음식 및 추석차례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추석 고메박스인 ‘딜라이트 박스’를 9월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오는 25일부터 롯데호텔 월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