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Z세대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삼성전자가 MZ세대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 휠라 액세서리 패키지'를 9일부터 판매한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휠라 액세서리 패키지'는 한층 더 새로워진 디자인과 강력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미스틱 화이트 모델과 '휠라' 인기 아이템인 운동화를 모티브로 한 액세서리로 구성된다.
액세서리는 총 3종으로 휠라 로고 케이스와 신발 박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퀘어 케이스, 휠라의 대표 스니커즈 디스럽터 모양의 키링이다.
패키지 가격은 20만9,000원이며, 한정 판매 수량은 총 2,000대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휠라 액세서리 패키지'는 9월 9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채널 라이브 방송 시간 중 패키지를 구매하면 휠라 드리프터 슬리퍼도 제공한다.
9월 10일부터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휠라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휠라 액세서리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삼성, 하반기 대졸 공채 스타트…14일까지 원서 접수
- [SR통신IT] 삼성전자, 美 버라이즌에 '8조' 규모 5G 장비 공급
- [SR유통] 한샘·삼성전자, 전략적 사업협력 MOU "'가구·가전' 결합...더 나은 공간 조성"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한정 판매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한샘과 공동사업 강화 위해 MOU
- [SR통신IT] 삼성전자, ‘버추얼 프레스 콘퍼런스’ 개최…혁신제품 대거 선봬
- [SR경제&라이프] 해외 재간접 공모펀드서 3600억대 환매 중단
- [SR새상품] 샤오미, 3만원대 웨어러블 기기로 한국 시장 ‘공략’
- [SR경제&라이프] 이통3사, ‘동반성장지수 평가’서 나란히 최우수
- 과기정통부, ‘넷플릭스법’ 입법예고…네이버·카카오도 포함
- [SR통신IT] 넷플릭스법 입법예고에 ‘역차별·실효성’ 우려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동반성장지수 평가국내 기업 최초 9년 연속 '최우수
- [SR경제&라이프] 삼성 '오디세이 G9', 글로벌 시장서 잇따라 호평
- [SR통신IT] 삼성SDS, ‘REAL 2020’ 온라인 개최…“DT 역량 공유”
- [SR사회공헌] 삼성, 추석 맞아 협력사 대금 1.1조원 조기 지급
- [SR한컷] 이재용 부회장, 강남구 삼성디지털프라자 ‘깜짝 방문’
- [SR새상품]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갤럭시 Z 플립 5G’ 11일부터 사전 예약
- [SR경제&라이프] 삼성전자, '제7회 삼성 오픈소스 콘퍼런스' 온라인 개최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