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직원 안전 위해 1,000여개 매장 상담석에 가림막 설치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부터 고객 및 직원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전국 직영점 및 주요 대리점 총 1,000여 개 매장 상담석에 비말차단 가림막을 설치했다고 7일 밝혔다.
비말차단 가림막은 아크릴 재질의 투명 가림막으로 고객과 직원이 마주보는 좌석사이에 설치돼 상담 중 비말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을 최소화한다. 가림막 하단에는 스마트폰, 신분증, 신용카드 등을 주고받을 수 있는 작은 통로를 만들어 요금납부, 개통 등의 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월 2회 주기적으로 매장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방문 고객 열 체크 및 출입기록부를 작성하는 등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용순 LG유플러스 영업지원팀장은 “비말차단 가림막 설치 매장을 지속 확대하겠다”라며 “잠시라도 고객과 직원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매장 환경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 [SR통신IT] LGU+,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위해 클라우드 전문가 양성
- [SR경제&라이프] LGU+, U+tv서 인기 CBS 미드 VOD 국내 단독 제공
- [SR통신IT] LGU+, 퓨처로봇·넷온과 5G기반 AI 방역로봇 사업협력
- [SR통신IT] LGU+, 미래 먹거리 전략 '글로벌 협업·패스트 무버’
- [SR사회공헌] LGU+, 하트-하트재단과 부산맹학교와 전북맹아학교에 ‘U+희망도서관’ 설립
- [SR새상품] LGU+, 스마트홈 보안 패키지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 [SR경제&라이프] 기술보증기금, ‘클린플러스보증’ 확대 시행
- [SR경제&라이프] 신한생명, 보장범위 확대한 ‘건강보험’ 출시
- [SR공정운영] 공정위, 네이버에 과징금 10억…네이버, “법적 대응 검토”
- [SR통신IT] 삼성전자 美 버라이즌에 8조 원 규모 5G 장비 공급
- [SR통신IT] “방역부터 서빙까지”…이통3사, ‘언택트 시대’ 5G 로봇에 꽂혔다
- 삼성, 하반기 대졸 공채 스타트…14일까지 원서 접수
- [SR통신IT] 카카오, 안산에 4,000억원 데이터센터 설립
- [SR통신IT] LGU+, ‘USIM 없는 통신모듈’ 세계 첫 선
- [SR경제&라이프] LGD, 6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기업’ 선정
- [SR새상품] LGU+, 60일간 쓸 수 있는 ‘U+로밍 제로’ 요금제 출시
- [SR새상품] LGU+, 언택트 시대 맞아 ‘U+초등나라’ 출시
- [SR통신IT] “영유아 이어 초등생까지”…LGU+, ‘비대면 교육시장’ 본격 공략
- [SR경제&라이프] LGU+, ‘우리가족 통신플래너’ 경품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LGU+, “프로야구·골프·아이돌 공연, 모바일→TV로 이어본다”
김수민 기자
k8silver2@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