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7일 10시 30분 온라인 맘스쿨 진행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오는 27일 10시 30분,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통해 ‘앱솔루트 맘스쿨’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지난 달부터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로 외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유업계 최초로 온라인 맘스쿨을 개최하기 시작했다.
기존 오프라인 맘스쿨의 경우 물리적 제약으로 인해 최대 약 300여 명의 사전 신청자만 수용할 수 있었으나, 온라인으로 진행하면서 이 같은 제약이 사라져 참여 고객 수가 크게 늘었다.
지난 4월 진행한 앱솔루트 맘스쿨의 경우 누적 시청자 수가 약 2,600여 명에 달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부터는 라이브 방송을 ‘소통편’과 ‘강의편’으로 나누어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오프라인으로 맘스쿨을 진행할 때는 장소 섭외에서부터 비용이 소요되는데, 온라인으로 진행하면 대관비와 관리비 등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며 “절감한 비용을 참여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돌려 드릴 수 있고, 물리적 제약 없이 집에서 편하게 시청할 수 있어 많은 시청자가 유입된 것 같다”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CU, 비비안 여성 속옷 출시 外
- [SR유통] 매일유업, '고령친화기술 개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매일유업, 가수 임영웅 ‘바리스타룰스’ CF 촬영 완료
- [SR유통]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중국서 20만개 완판
- [SR유통]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임영웅 모델 선정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SR유통] 매일우유, ‘제28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수상
- [SR유통] 매일유업, ‘테너’ 활용한 여름 카페 메뉴 레시피 클래스 개최
- [SR유통] 매일유업,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 모유 정밀 분석 서비스 접수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출 1% 기부
- [SR유통] 매일유업, 임영웅에 ‘이제 나만 믿어요’ 뮤직비디오 헌정
- [SR유통] 유업계, 내년 8월부터 원유 가격 인상…도미노 효과 있을까
- [SR유통] 남양유업,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우리아이’ SNS 이벤트 진행
- [SR연말기획] 다사다난했던 유업계 1년…내년 8월 인상 “불가피”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