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이스라엘산 와인 5종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이스라엘산 와인 5종 ⓒ롯데칠성음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 LG생활건강, 빙그레 등 유통업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8일 신제품 출시가 줄을 이었다.

◆ 롯데칠성음료, 이스라엘·뉴질랜드産 와인 9종 출시

- 한 달간 50% 할인혜택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이스라엘산 와인 5종, 뉴질랜드산 와인 4종, 총 9종의 중고가 와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스라엘산 와인 5종은 ‘바르칸’에서 생산하는 ‘바르칸 클래식’ 3종(카버네 소비뇽, 쉬라즈, 멜롯)과 ‘코셔 와인’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브라브도’의 와인 2종(카버네 소비뇽, 멜롯)이다.

또한, 뉴질랜드산 와인 4종은 ‘미스티 코브’ 와이너리의 ‘에스테이트 시리즈’ 2종과 ‘더 피프스 이닝스 피노누아’, 그리고 ‘배비치’ 와이너리의 ‘더 패트리아크’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출시와 동시에 한 달간 50% 할인을 진행해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제품 사진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제품 사진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출시

-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한정판 대용량 기획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각질 케어를 도와 탄탄하고 투명하게 피부 근본부터 채워주는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본품이 포함됐다.

미라클 에센스 본품 외 추가 증정품으로 피부결을 케어하는 ‘인텐시브 필’,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카밍미스트’가 들어 있어 단계별 데일리 턴오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뷰티 전문가들도 인정한 미라클 에센스로 전문 턴오버 케어가 가능하도록 대용량 기획을 출시했다”며 “미라클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준비한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접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 ⓒ롯데제과
▲자일리톨 마우스워터 ⓒ롯데제과

◆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신제품 ‘마우스워터’ 출시

- 침 분비 촉진 성분 함유한 마우스워터링 향 첨가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하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이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것으로, 롯데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간편한 닥터캡슐 제품 사진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제품 사진 ⓒ빙그레

◆ 빙그레, ‘간편한 닥터캡슐 ‘ 출시

- 밀크씨슬 추출물 첨가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한 신제품 ‘간편한 닥터캡슐’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여기에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밀크씨슬 추출물과 헛개 추출물을 첨가하여 소비자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 ‘간편한 닥터캡슐’이다.

밀크씨슬 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간편한 닥터캡슐’은 130mg의 밀크씨슬 추출물을 첨가하여, 단 1병으로 밀크씨슬 일일 섭취량 기준을 충족한다.

빙그레 담당자는 “기존의 닥터캡슐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되었다면 ‘간편한 닥터캡슐’은 이중캡슐 프로바이오틱스로 장건강 뿐만이 아니라 일상의 활력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며 “모든 소비자들이 닥터캡슐로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보내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샤또 보당 2001 제품 사진 ⓒ이마트24
▲샤또 보당 2001 제품 사진 ⓒ이마트24

◆ 이마트24, 성년의 날 기념 와인 출시

-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14일부터 수령

이마트24가 오는 18일 성년의 날을 맞아 2001년생과 같은 나이의 특별한 와인을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2001년산 샤또 보당으로, 280병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샤또 보당 2001’은 까베르네 소비뇽 52%, 메를로 45%, 쁘띠 베르도 3%가 블렌딩된 와인으로 탄닌의 부드러운 맛과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육류요리와 잘 어울리며, 안주 없이 와인만 마셔도 숙성된 향을 느낄 수 있다.

손아름 이마트24 주류 바이어는 “샤또 보당 2001은 희소성 있는 올드빈티지 와인으로 상대방에게 잊지 못할 성년의 날 선물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만나볼 수 있는 와인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