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귤&복숭아 광고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신제품 청귤&복숭아 모델로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첫 티징 영상은 70주년이 된 칠성사이다를 상징하는 7개의 별과 데뷔 7주년을 맞이하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의 새로운 만남이라는 의미를 담아 오는 15일 오후 7시 7분에 롯데칠성음료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해당 영상은 칠성사이다 특유의 짜릿한 청량감을 살린 씨즐 장면과 함께 칠성사이다의 새 얼굴인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등장시키며 기대감과 호기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방탄소년단을 앞세운 티징 및 본편 광고를 통해 70년 만에 새로운 맛으로 선보이는 칠성사이다의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를 알릴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며 “방탄소년단과 함께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인 청귤, 복숭아가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풀무원, ‘7Days 나또’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이스라엘·뉴질랜드産 와인 9종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남자프로축구 K리그 후원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 영상 인기
- [SR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테이블형 쿨러백' 출시
- [SR유통 새상품] 애경산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CU, 비비안 여성 속옷 출시 外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6·25 및 칠성사이다 출시 70주년 기념사업’ 업무협약 진행
- [SR유통]롯데칠성음료, 'New 칠성사이다X방탄소년단' 본편 광고 론칭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