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 등 유통업계 18일 출시 신제품.

◆ 애경산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출시

- 피지 흡착 파우더

애경산업(대표 이윤규)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픽서 파우더 팩트’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지 흡착 파우더로 피부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픽서를 사용한 듯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36, PA+++)으로 자외선 차단을 돕는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자연유래 버터 멜팅 파우더로 촉촉함과 밀착력을 높여 파우더가 피부에서 들뜨지 않도록 도와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화이트(1호) ▲뉴트럴 베이지(2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뚜레쥬르 쉐이크 3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뚜레쥬르 쉐이크 3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쉐이크 3종 출시

- 다양한 여름 쉐이크 선봬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뚜레쥬르가 ‘사르르 우유 쉐이크’ 후속으로 쉐이크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사르르 커피 쉐이크’는 고소하고 달콤한 우유 쉐이크에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가 매력적인 맛을 낸다. ‘사르르 딸기 쉐이크’는 우유 쉐이크에 딸기 과육을 넣어 달콤한 딸기 과육이 톡톡 씹히는 쉐이크 음료다. ‘사르르 팥절미 쉐이크’는 고소한 인절미 맛이 느껴지는 쉐이크에 국내산 통팥을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적당한 달콤함과 깔끔한 뒷맛으로 빵과 함께 곁들이면 맛이 극대화되는 쉐이크가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1인 빙수처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번 쉐이크 신제품을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출시

- 100% 맥아 사용 올몰트맥주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오는 6월 1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은 유지하면서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톡 쏘는 청량감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 출고가는 1,047원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스터비캔(355ml) 대신 330ml 용량의 슬릭 캔을 도입했다.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이 좋은 슬릭캔의 장점을 내세워 홈술·혼술족을 겨냥한 가정시장 공략에도 힘쓴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생맥주를 그대로 담은 듯한 신선한 맛이 특징인 만큼 제품명도 ‘생’과 ‘드래프트’를 활용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며 “홈술,혼술이 트렌드인 이 때 생맥주의 신선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라면건면사발 용기면 제품 이미지 ⓒ농심
▲신라면건면사발 용기면 제품 이미지 ⓒ농심

◆ 농심, 신라면건면사발 출시

- 봉지라면에 이어 용기면 선봬

신라면건면이 간편함을 더한 용기면으로 재탄생했다.

농심은 신제품 ‘신라면건면사발’ 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라면시장 최고의 히트 신제품인 신라면건면을 그대로 용기면에 담은 제품이다.

농심은 신라면건면의 흥행과 소비자의 용기면 출시 요청에 힘입어 신라면건면사발을 출시하게 됐다. 맛있고 깔끔한 신라면건면의 매력은 살리면서, 더 가볍고 간편하게 만들었다. 신라면건면사발의 열량은 285kcal 이며, 조리시간은 봉지라면보다 30초 짧아진 4분이다.

농심은 끓여 먹는 봉지라면과 달리 뜨거운 물을 붓는 용기면이라는 조리법의 차이를 극복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뜨거운 물에 잘 익으면서도 건면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는 것이 제품 개발의 핵심이었다.

농심 관계자는 “그간 쌓아온 건면과 용기면 제조기술을 집약해 신라면건면의 매력을 온전히 용기에 담았다”고 말했다.

▲라조장 2종 제품 이미지 ⓒ오뚜기
▲라조장 2종 제품 이미지 ⓒ오뚜기

◆ 오뚜기, 라조장 2종 출시

- 산초·양파 2가지 맛 선봬

오뚜기(대표 이강훈)는 라조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뚜기 ‘라조장’은 중식 향미유 제품이다. 통산초를 그대로 넣어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매콤한 사천 음식의 맛을 제대로 냈다.

‘라조장 산초’는 보다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라조장 양파’는 얼얼한 매운맛에 양파의 달큰한 감칠맛을 더한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한 큰술로 중화풍 풍미를 더할 수 있는 라조장 2종을 출시했다”며 “중화요리 등 다양한 음식에 만능소스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 출시

- 매트키트·샤인키트 2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 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출시됐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되어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