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1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열고 RMR 판매 채널 확대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6.03 13:05:15
  • 댓글 0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CJ푸드빌

- 입점 기념 할인 혜택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를 열고 빕스와 간편식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HMR의 간편함은 물론이고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맛까지 더한 빕스와 계절밥상의 다양한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빕스나 계절밥상을 검색하면 쇼핑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홈페이지에서도 접속할 수 있다.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빕스 ‘바비큐 폭립(오리지널·스파이시)’, ‘시그니처 스프(체다 브로콜리·양송이 버섯)’와 계절밥상 ‘숙성 담은 불고기(간장·고추장)’, ‘닭갈비(마늘간장·매운 고추장)’, ‘죽순 섭산적 구이’ 등이며,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합리적인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단품 제품은 15%, 세트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상세 내용은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로 까다로운 위생 관리하에 조리된 매장 인기 메뉴라는 강점으로 빕스와 계절밥상의 RMR 제품이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면서 “급변하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해 언제 어디서나 레스토랑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채널 및 메뉴 확대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