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얼티밋 프라이머 4종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프라이머 4종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 등 유통업계 19일 출시 신제품.

◆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 출시

- 라벤더·그린·쉬어핑크·포어케어 프라이머 4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휘가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 4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프라이머’는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벤더 프라이머 ▲얼티밋 브라이트닝 그린 프라이머 ▲얼티밋 브라이트닝 쉬어 핑크 프라이머 ▲얼티밋 브라이트닝 포어 케어 프라이머가 출시됐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쉬어 핑크 프라이머’는 4가지 컬러의 미세한 펄 입자가 조화롭게 믹스되어 피부에 광채를 선사해준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포어 케어 프라이머’는 텍스처가 모공이나 주름같이 피부의 굴곡진 요철 부분을 자연스럽게 메워 매끈하면서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제품 이미지 ⓒ풀무원다논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 출시

- 푸룬·알로에 2종 선봬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액티비아’가 마시는 타입의 ‘액티비아 더블액션’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은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과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푸룬’은 이국적인 푸룬을 요거트와 함께 보다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비아 더블액션 알로에’는 주스 음료의 원료로 익숙한 알로에를 마시는 요거트에 담아낸 제품이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담당자는 “액티비아는 9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서 건강과 맛 모두 잡으며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리챔 미니언즈 제품 이미지 ⓒ동원F&B
▲리챔 미니언즈 제품 이미지 ⓒ동원F&B

◆ 동원F&B, ‘리챔 미니언즈’ 출시

-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

동원F&B(대표 김재옥)는 ‘리챔 미니언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리챔 미니언즈’는 리챔 브랜드 최초로 패키징에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것으로, 리챔에 각기 다른 4종의 미니언즈 디자인을 입혔다. 동원F&B는 모든 연령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미니언즈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동원F&B는 미니언즈를 비롯해 펭수, 뽀로로 등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흥미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도한 미니미나쵸 제품 이미지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제품 이미지 ⓒ오리온

◆ 오리온, ‘도도한 미니미나쵸’ 2종 출시

- 크림어니언·칠리치즈 2종 선봬

오리온은 ‘도도한 나쵸’의 미니 버전인 ‘도도한 미니미나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작은 사이즈로 깔끔하게 먹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존 도도한 나쵸의 바삭함은 그대로 살리고 크기는 약 1/3로 줄여 한 입에 쏙 넣어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달콤한 양파와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로 입맛 당기는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크림어니언 맛과 치즈 풍미에 매콤한 칠리를 더한 칠리치즈 맛 두 가지로 출시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기존 도도한나쵸가 진한 풍미와 바삭함으로 맥주 안주 등으로 인기가 많았다면, 도도한 미니미나쵸는 깔끔한 양념의 조화로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좋다”며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미니사이즈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특히 젊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매콤오리불고기 보양식 2종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매콤오리불고기 보양식 2종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 이마트24, 정찬·삼각김밥 2종 출시

- 한 달 앞당겨 보양식 선봬

이마트24는 정찬과 삼각김밥을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무더위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 여파 등으로 보양식을 찾는 고객의 수요가 전년 대비 증가할 것으로 보고 한 달 앞당겨 보양식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보양식 상품은 매콤오리 불고기정찬·삼각김밥 등 총 2종이다.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오리고기를 매콤하게 볶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보양식 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말일까지 매콤오리 불고기정찬 구매 고객에게 하루e리터(5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효선 이마트24 FF팀 도시락 바이어는 “면역력 강화,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오리고기를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다가오는 초복에 맞춰 보양식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