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Days 나또 제품 사진 ⓒ풀무원
▲7Days 나또 제품 사진 ⓒ풀무원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풀무원, LG생활건강, 롯데칠성음료 등 유통업계 13일 신제품 출시가 줄을 이었다.

◆ 풀무원, ‘7Days 나또’ 출시

- 디스펜서 타입의 패키지로 선봬

풀무원이 나또 섭취 습관을 키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

풀무원식품(대표 박남주)은 ‘7Days 나또’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7Days 나또(세븐 데이즈 국산콩 생나또)’는 한 패키지에 개별 포장된 7개 팩용기가 들어 있어 일주일간 매일 하루 한 팩의 나또를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냉장용 나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를 7개의 팩을 층층이 쌓은 디스펜서 타입으로 구현해 보관이 편리하고, 패키지 하단의 입구에서 한 팩씩 손쉽게 꺼낼 수 있다.

국내산 1등급 콩만 사용해 콩이 가진 단백질과 각종 미네랄 등 영양을 그대로 담아냈다. 콩 발효 식품인 나또 100g을 섭취하면 같은 양의 한우 생등심, 달걀 2개와 같은 수준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다.

한은지 풀무원식품 나물&나또 PM은 “2005년 처음으로 나또 제품을 출시한 이래, 다양한 재료와 소스 등으로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나또 제품들을 선보여 온 풀무원이 이번에는 나또를 매일 꾸준히 섭취하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최근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나또의 건강함이 지닌 매력과 장점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출시

- 충치 케어 등 ‘1석7조’ 효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자연 성분을 담은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잇따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로 만든 숯(활성탄) 성분을 더했다. 이 치약은 치아를 깔끔히 세정해주고 하얀 치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치과대학 임상에서 프라그(치태)가 87% 제거되는 효과와 잇몸 염증 지수가 3.6배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1.7배 더 풍성해진 초극세모는 잇몸 자극을 줄여주면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하고, 넓은 칫솔모(헤드)는 놓치기 쉬운 곳을 쉽고 빠르게 닦아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은 브라이트닝 등 7가지 효과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빠르고 상쾌한 양치질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페트병 제품 사진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 페트병 제품 사진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복숭아' 및 '청귤' 출시

- 70년만에 새로운 맛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복숭아’ 및 ‘청귤’ 칠성사이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칠성사이다 복숭아 및 청귤은 1950년에 선보인 칠성사이다 70주년을 기념하고, 국내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기대를 반영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익지 않은 제주산 청귤 과즙을 사용한 칠성사이다 청귤은 오리지널 제품과 동일한 시트러스 계열의 과일을 사용해 제품 속성은 유지하면서 더욱 상큼한 맛을 살렸다.

칠성사이다 복숭아는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익숙하고 선호하는 복숭아를 활용한 제품으로 국내산 복숭아 과즙을 넣어 색다른 칠성사이다를 맛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짜릿함은 그대로, 국내산 과즙을 넣어 70년 만에 선보이는 칠성사이다 신제품은 새로운 사이다의 맛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새로운 광고 모델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하고 향후 제품군 확대에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