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올해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유명 샹송인 ‘오 샹젤리제(Les Champs-Elysees)’와 ‘피노키오(Pinocchio)’를 삼성화재 다이렉트 버전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경쾌한 멜로디에 어울리도록 개사한 가사를 통해 ‘가격도 보상도 삼성화재 다이렉트’라는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또 세련된 색감과 배경으로 표현된 영상미를 통해 새로움을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백병관 삼성화재 인터넷자동차영업부장은 “고객 만족을 위한 가격과 보상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다이렉트 시장 1위를 지켜나가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 분들에게 신뢰와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손보사 작년 순익 9,500억 감소…자동차·실손보험 적자영향
- [SR주간브리핑] ‘삼성화재 첫 노조출범’·삼성 준법감시위 ‘첫 회의’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인사관리 앱 알밤과 간편실손화재보험 업무협약
- [SR경제&라이프] 미니보험, ‘20·30’세대 겨냥…가입 목적 고려해야
- [SR경제&라이프] 손보업계, 대리점 수수료 증가…독립대리점 영향
- [SR노동] 삼성화재, 첫 노조설립…갈등 표면화 되나
- [SR공정운영] 삼성전자, 실효적 준법감시 위해 준법감시조직 개편
- [SR경제&라이프] 삼성SDS, ‘실손 보험금 간편청구 서비스’ 오픈
- [SR경제&라이프] 블랙아이스 교통사고 5년간 사망자 200명 육박
- [SR경제&라이프] 자동차보험 3% ‘인상’…할인특약 꼭 챙겨보자
- [SR경제&라이프] 손보사, 지난 2월 자동차보험 손해율…전년比 최대 2.6%포인트↑
- [SR경제&라이프] 사고 후 차량 ‘할증’ 피하려다…보험료 ‘폭탄’ 맞을 수도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보험료 납입·청구'…비대면 업무 강화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