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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스마트링크 서비스' 확대 오픈
  • 전근홍 기자
  • 승인 2019.12.04 14:0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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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는 모바일 링크를 통해 자사 앱 또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화재

- 자동차 보상 과정, 실시간으로 안내

- 모바일을 통한 보상 서류 전자서명 및 발급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모바일 링크를 통해 자사 앱 또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링크 서비스는 회사가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알림톡이나 문자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켜 원하는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기존에는 고객들이 필요할 때 직접 전화를 하거나 사람을 만나 처리하던 업무들을 모바일을 활용해 별도의 검색 없이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자동차 사고로 인해 보상을 받는 고객들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하게 안내를 받고, 직접 업무를 처리하는 것이 가능해졌다.

고객들은 스마트링크 서비스로 회사가 전달하는 다양한 알림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된다. 보상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동의, 전자서명을 통한 합의서 작성, 상해보험 청구서류 발급 등의 업무처리도 스마트링크로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우수정비업체 안내, 자동차 보상 상식 컨텐츠, 보상 처리 절차 안내 컨텐츠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바일 안내장 등 링크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여 고객에게 더 큰 만족과 더 나은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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