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다음 달 20일까지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다음 달 20일까지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화재

- SNS, 이메일 등…숨은 금융자산 보유고객 '직접' 안내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가 다음달 20일까지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숨은 금융자산은 고객이 오랫동안 잊어버리고 찾아가지 않은 만기환급금, 연금, 휴면보험금 등을 말한다.

삼성화재는 이날까지 고객에게 카카오알림톡과 이메일로 숨은 금융자산 보유 사실과 수령 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특히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휴면보험금은 담당 설계사를 통해 추가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삼성화재 전국 고객지원센터에서는 관련 포스터를 게시하고, 자사 홈페이지 및 SNS에도 캠페인 홍보 영상을 올리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관련 내용을 집중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금융감독원과 보험사, 은행, 증권사 등 전 금융권이 공동으로 실시한다. 숨은 금융자산 캠페인 관련 내용은 금융감독원 및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양석 삼성화재 장기계약보전파트장은 “이번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소중한 금융자산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도움되는 캠페인을 함께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