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000원당 최대 아시아나 3마일리지 적립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최대 아시아나 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카드의 특징을 보면,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준다.
또 온라인쇼핑몰과 홈쇼핑에서는 기본적립에 1,000원당 아시아나 1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제공해 총 2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5,000 마일리지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에서는 기본적립에 이용금액 1,000원당 아시아나 2마일리지가 추가 적립돼 총 3마일리지가 적립되며, 통합으로 월 2,000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추가 마일리지 적립한도 초과 시에는 기본 적립만 적용된다. 자세한 대상 가맹점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용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마일리지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LPG 특화 마케팅 '본격화'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특화’ 카드 출시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11월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한국마케팅학회서 '마케팅프론티어대상' 수상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청소년 교육 지원 ‘열린나눔’ 진행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2019 홀가분 마켓' 개최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고객 만족도 평가 4년 연속 그랜드슬램 달성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준오뷰티, 전략적 업무제휴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임추위, 김대환 삼성생명 부사장 추천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챗봇 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SR경제&라이프] SC제일은행 임직원, 코로나19 피해 성금 전달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