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컨설팅 주관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성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6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4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6년 연속 1위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5년 연속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1년 연속 인증을 받아 4년 연속 고객 만족도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이미 삼성카드는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최고경영자(CEO) 주관 하에 전사 임원들이 참석하는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매월 개최하고 있다. 또 고객 패널, 전문 자문위원, 임직원들로 구성된 ‘소비자보호 위원회’를 운영해 적극적으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믿음과 신뢰를 더하는 디지털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SC제일은행 아시아나 삼성지엔미카드' 출시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LPG 특화 마케팅 '본격화'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특화’ 카드 출시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11월 이벤트 진행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한국마케팅학회서 '마케팅프론티어대상' 수상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청소년 교육 지원 ‘열린나눔’ 진행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준오뷰티, 전략적 업무제휴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임추위, 김대환 삼성생명 부사장 추천
- [SR경제&라이프] 삼성카드, `챗봇 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