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움증권 히어로멤버십 회원 대상 발급…고소득층 겨냥한 프리미엄 혜택 담아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신한카드가 키움증권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우수 고객을 위한 차별된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키움증권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와 ‘키움증권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제휴카드는 키움증권 고객 중 히어로멤버십 회원에게만 발급 자격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히어로멤버십은 해외주식 VIP 프로그램으로 L등급과 SSS등급 고객은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를, SS등급과 S등급 고객은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카드는 공통적으로 항공 마일리지를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우선 국내외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주며,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은 1,500원당 대한항공 1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한 마일리지 적립과 별도로 국내 특급호텔·해외·면세점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GS칼텍스 주유 시 이용한 금액의 3%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항공 마일리지와 포인트 적립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된다.
레전더리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40만원 모바일 교환권과 40만 마이신한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 보너스 기프트로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이에 더해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병원·한의원·치과 등 의료업종 이용금액의 10%를 월 3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국내 실외 골프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2만원을 하루 1회, 월 4만원, 연 2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또 스타벅스 이용금액의 10%를 월 2만원, 10회까지 할인해준다. 그리고 앱을 통해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 서비스를 월 2회, 연 20회까지 제공한다.
다음으로 슈퍼 히어로 신한카드는 연간 기프트 옵션으로 신세계상품권 20만원 모바일 교환권 또는 2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보너스 기프트는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또한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타벅스 10% 할인 혜택을 월 1만원, 5회까지 제공하며, ‘더 라운지’ 서비스를 월 1회, 연 10회까지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융업계 내 우수 고객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이번 키움증권 제휴카드는 양사의 노하우를 결합해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만큼 증권사와 카드사 간 협력 모델 선도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금융기관과의 파트너십을 모색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 “사장님 고객 잡아라”…개인사업자 특화 카드 ‘봇물’
- 신한은행-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 패키지’ 출시
- 신한카드, 네이버 350만 개인사업자 전용 상품 출시
- 신한카드, 소상공인 대출 성실 상환 시 최대 3.0%p 금리 인하
- 신한카드, AI 활용한 ‘꼬마피카소 그림 콘테스트’ 연다
- 신한카드, 4억달러 해외 소셜 ABS 발행…취약계층 금융 지원에 활용
- 신한카드, SKT와 AI 금융사기 방어 체계 구축 ‘맞손’
- 키움증권, 3분기 영업익 4089억원...전년比 52%↑
- 신한카드, ‘더클래식네오’ 출시…7만 포인트·공항 라운지 서비스 제공
- 신한카드, 소비자보호 통합관리시스템 ‘소보로 2.0’ 개편
- 신한카드, 롯데웰푸드와 ‘빼빼로 체크카드’ 한정판 출시
- 신한카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연계 이벤트 진행
- 신한카드, 문체부 주관 예술경영대상 수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