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외 가맹점서 최대 1.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Npay biz 신한통장’ 고객에 연 0.4% 우대금리 적용
[SRT(에스알 타임스) 문재호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네이버 기반의 350만 개인사업자를 위한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Npay biz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는 네이버 생태계를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대상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관계없이 최대 1.5%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준다.
먼저 네이버페이의 사업자 전용 비즈니스 플랫폼 ‘Npay biz’에 가입해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이 이 카드로 네이버페이 온라인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5%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사업 운영 경비(통신요금, 렌탈, 보안, 방역)로 결제하는 금액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1.5%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 국내 가맹점에서는 이용금액의 1%,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1.5%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해당 상품에서 사업 필수 경비영역에서의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4대보험, 전기요금, 도시가스, 주유, 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영역에서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5% 적립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Npay biz 신한통장’ 개설 고객에게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사업자 전용 통장인 ‘Npay biz 신한통장’을 ‘Npay biz 신한카드’의 결제 계좌로 연결한 고객은 연 0.4%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Npay biz 신한카드’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비즈머니’를 최초 5만원 이상 충전 시, ‘네이버 비즈머니’ 5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국세와 지방세를 ‘Npay biz 신한카드’로 납부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4대 보험 자동납부 수수료를 면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신한카드, 소상공인 대출 성실 상환 시 최대 3.0%p 금리 인하
- 신한카드, AI 활용한 ‘꼬마피카소 그림 콘테스트’ 연다
- 신한카드, 4억달러 해외 소셜 ABS 발행…취약계층 금융 지원에 활용
- 신한카드 ‘쏠트래블 체크’, 250만장 돌파…한정판 메탈카드 내놔
- 신한카드, 고향사랑기부금 캐시백 이벤트 진행
- 신한은행-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 패키지’ 출시
- “사장님 고객 잡아라”…개인사업자 특화 카드 ‘봇물’
- 신한카드, 키움증권과 VIP 고객 대상 카드 2종 출시
- 신한카드, SKT와 AI 금융사기 방어 체계 구축 ‘맞손’
- 신한카드, ‘더클래식네오’ 출시…7만 포인트·공항 라운지 서비스 제공
- 신한카드, 소비자보호 통합관리시스템 ‘소보로 2.0’ 개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