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김남규 기자]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퍼스트정기예금’에 가입하면 6개월제 최고 연 2.7%, 12개월제 최고 연 2.65%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퍼스트정기예금에 3,000만원 이상~10억원 이하로 가입하는 첫 거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모집 한도는 3,000억원으로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미 달러화 정기예금(3·6개월제)에 신규 가입하는 첫 거래 개인 및 법인 고객에게는 최고 연 4.0%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대상 금액은 1만달러 이상~50만달러 이하이며, 총 모집 한도는 미화 3,000만달러다. 신규 가입 시 환전 고객에게는 예금 가입 금액에 대해 최대 95% 환율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이번 특판 정기예금은 첫 거래 고객들에게 SC제일은행만의 경쟁력 있는 금리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단기 여유 자금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높은 금리 혜택과 글로벌 수준의 자산관리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예금보호한도 1억원으로 상향…금융위, 자금이동 점검 강화
- 한화그룹, 4개사 대표이사 5명 내정…“전문성·글로벌 방점”
- 제주 12개 해수욕장 일제히 폐장…이용객 102만명·민원은 급감
- 알리익스프레스, ‘허위 할인율’ 광고 적발…과징금 21억원 철퇴
- 권성동 “통일교 총재에 인사했지만, 금품 안 받아”…민주당 “국민 우롱”
- 이재용 회장, 방미 경제사절단 일정 마치고 귀국…“일 열심히 해야죠”
- 이억원 금융위원장 후보자, 2일 국회 청문회…가계대출·조직개편·신상 검증 초점
- 조국 “서울 잘사는 청년 극우” 논란…“조민도 극우냐” 비판 쇄도
- 9월 정기국회 D-1…與·野, 입법·예산안 놓고 충돌 예고
- 금융당국, ‘홈플러스 사태’ 제재 착수…MBK, 점포 폐점 강행
- SC제일은행, 3분기 누적 순이익 3040억원…전년比 13.6%↑
키워드
#SC제일은행
김남규 기자
good285712@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