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포르쉐 서비스 센터 일산·대전·대구. ⓒKCC오토그룹
▲(왼쪽부터) 포르쉐 서비스 센터 일산·대전·대구. ⓒKCC오토그룹

접수부터 예약 완료까지 최대 24시간 내 처리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아우토슈타트가 이달부터 고객의 편리한 서비스 예약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 접수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이면 언제든 쉽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입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우토슈타트의 온라인 서비스 예약 접수를 희망하는 고객은 별도 앱 설치 없이 카카오 채널 ‘포르쉐아우토슈타트’를 통해 예약 접수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고객은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서비스 센터와 접수 유형(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사고 수리 등)을 선택하고 서비스 희망 차량 번호와 연락 가능 시간대를 선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는 실시간으로 서비스센터 전문상담사에게 전달된다. 상담사는 작업 스케줄을 확인한 이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예약을 완료한다. 

아우토슈타트 온라인 서비스 시스템 담당자는 “지난 6~7월 시범 운영 결과 사이트 접수부터 예약 완료까지의 과정은 최대 24시간 내 처리됐다”며 “서비스 운영시간 내 상담이 진행된 경우는 접수부터 3~4시간 내 처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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