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부터 예약 완료까지 최대 24시간 내 처리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아우토슈타트가 이달부터 고객의 편리한 서비스 예약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 접수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이면 언제든 쉽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입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우토슈타트의 온라인 서비스 예약 접수를 희망하는 고객은 별도 앱 설치 없이 카카오 채널 ‘포르쉐아우토슈타트’를 통해 예약 접수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고객은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서비스 센터와 접수 유형(정기 점검, 소모품 교환, 사고 수리 등)을 선택하고 서비스 희망 차량 번호와 연락 가능 시간대를 선택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는 실시간으로 서비스센터 전문상담사에게 전달된다. 상담사는 작업 스케줄을 확인한 이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 예약을 완료한다.
아우토슈타트 온라인 서비스 시스템 담당자는 “지난 6~7월 시범 운영 결과 사이트 접수부터 예약 완료까지의 과정은 최대 24시간 내 처리됐다”며 “서비스 운영시간 내 상담이 진행된 경우는 접수부터 3~4시간 내 처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 KCC모빌리티 지프, 고객 사진 공모전 시상식 개최
- KCC 오토그룹, 산학협력 프로그램 제12기 수료증·장학금 전달
- KCC오토, 염경엽 LG트윈스 감독에 ‘EQS 450’ 차량 후원
- 포천 라싸골프클럽,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 프렌들리’ 시행
- KCC모빌리티, 지프·푸조·닛산·인피니티 여름 휴가맞이 서비스 캠페인 진행
- KCC모빌리티 지프, 고객 사진 공모전 개최
- KCC오토, ‘2024 KLPGA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벤츠 EQE 차량 협찬
- KCC모빌리티 지프 서비스, 만원의 행복 이벤트 시행
- KCC오토그룹 장학재단 종하장학회, 2024년 1학기 장학금 수여식 진행
-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 보증 기간 만료 차량 대상 캠페인 실시
- KCC,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품질 경쟁력 높인다
- KCC오토그룹, 가수 션과 함께하는 ‘2024 815런’ 참여
- KCC, 민사고 ‘영혜장학금’ 수여식 진행
- 포르쉐 공식딜러 아우토슈타트, ‘포르쉐 셀렉션 나우’ 서비스 론칭
- 울산에 새롭게 탄생하는 혁신의 중심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준공식 개최
- 포르쉐 공식 딜러 아우토슈타트, 류현진 승리 매칭 기부금 1,000만원 전달
- ‘농정학의 개척자 강정택’ 신간 출간
- 포르쉐 공식 딜러 아우토슈타트, 양평 평화의집 김장지원금 1,000만원 전달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