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 그린피 10만원 비용 추가…7㎏ 이내 소형견 대상 전화 접수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경기 포천시 이동면에 있는 라싸골프클럽이 이달 1일부터 애견 동반 라운딩 ‘펫 프렌들리’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펫 프렌들리는 꾸준히 증가하는 반려인구를 위해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하는 즐거운 라운딩을 통해 색다른 추억을 선물하는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 있다.
반려견 동반 라운드는 한 팀당 반려견 한 마리 동반이 가능하다. 대신 반려견 그린피(10만원) 비용이 추가된다. 우선은 7㎏ 이내 소형견으로 진행된다.
리드줄을 필수로 착용하게 해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골프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반려견 동반 라운드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라싸골프클럽 관계자는 “애견 동반 라운딩을 통하여 골프뿐만 아니라 반려견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LASSA는 티베트 말로 ‘신들의 땅’을 의미한다. 이 곳은 한북정맥 중턱고원에 자리 잡은 Forest 코스로 해발 300m에서 펼쳐지는 풍경은 가히 신들의 땅으로 비교할 만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싸골프클럽의 레이크, 밸리, 마운틴 3개의 코스는 각 홀마다의 개성과 의미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한 서울보다 평균 7℃ 낮은 온도로 무더운 한여름에 시원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운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추운 겨울에는 어묵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라운딩과 귀갓길 졸음 운전 방지를 위해 로비에 시원한 물을 비치해놓고 있다.

- 류현진, 포르쉐 공식딜러 아우토슈타트 엠버서더 선정
- KCC오토그룹 장학재단 종하장학회, 2024년 1학기 장학금 수여식 진행
- LH, 국민권익위원회와 청렴문화 확산 업무협약
- KCC오토, 염경엽 LG트윈스 감독에 ‘EQS 450’ 차량 후원
- KCC 오토그룹, 산학협력 프로그램 제12기 수료증·장학금 전달
- 포르쉐 아우토슈타트, 온라인 서비스 예약 접수 시스템 도입…고객 불편 최소화
- KCC오토그룹, 가수 션과 함께하는 ‘2024 815런’ 참여
- 포르쉐 공식딜러 아우토슈타트, ‘포르쉐 셀렉션 나우’ 서비스 론칭
- 울산에 새롭게 탄생하는 혁신의 중심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준공식 개최
- 포르쉐 공식 딜러 아우토슈타트, 류현진 승리 매칭 기부금 1,000만원 전달
- ‘농정학의 개척자 강정택’ 신간 출간
- 포르쉐 공식 딜러 아우토슈타트, 양평 평화의집 김장지원금 1,000만원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