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푸조, 닛산·인피니티 서비스를 운영하는 KCC모빌리티가 여름맞이 대규모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KCC모빌리티
▲지프, 푸조, 닛산·인피니티 서비스를 운영하는 KCC모빌리티가 여름맞이 대규모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KCC모빌리티

신세계상품권 지급, 무상교환, 할인행사 등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KCC모빌리티가 여름 휴가맞이 대규모 서비스 캠페인을 벌인다. 

지프, 푸조, 닛산, 인피니티 서비스를 운영하는 KCC모빌리티는 신세계상품권을 지급하고 무상교환 서비스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KCC모빌리티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장거리 운전과 사고가 많아지는 고객의 안전과 경제적 부담을 생각하며 이와 같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달 말일까지 6가지 혜택으로 펼쳐지는 66프로모션은 장거리 운전과 에어컨 사용이 많은 여름철 고객들의 쾌적한 운전을 위해 기획됐다고 강조했다. 

엔진오일과 에어컨필터, 타이어 등을 교환할 때 할인이 적용되고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은 전원 자동차 키 배터리를 무상교환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다음달 말까지 진행하는 사고수리 신세계상품권 이벤트는 KCC모빌리티에서 운영하는 사고수리 간편견적문의 사이트를 이용해 수리를 접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 이벤트는 수리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신세계상품권으로 지급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KCC모빌리티 서비스 관계자는 “사고로 인한 고객의 마음을 헤아리고 부담을 조금이라도 경감시키겠다는 KCC모빌리티의 서비스 선도화 정책 중 일부로 고객서비스에 진심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각종 서비스 프로모션과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CC모빌리티 각 브랜드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