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KCC모빌리티 지프 사진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상 권오민 고객(왼쪽)과 최우수상 임종범 고객. ⓒKCC모빌리티 지프
▲제1회 KCC모빌리티 지프 사진 공모전에서 수상한 대상 권오민 고객(왼쪽)과 최우수상 임종범 고객. ⓒKCC모빌리티 지프

지난달 13일 지프 사진 공모전 대상·최우수상 시상식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KCC모빌리티 지프가 지난달 13일 고객 사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 6월 ‘지프와 함께했던 행복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공모전 접수를 진행했다. 

KCC모빌리티 지프는 시상식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고객을 초대해 차량 정비 상품권 100만원과 50만원을 각각 수여했다. 

제1회 KCC모빌리티 지프 사진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권오민 고객은 “제주도에서 랭글러로 드라이빙 하는 것이 위시리스트라 아내와 아들은 비행기로 보내고 혼자 가지고 갔는데 이런 추억이 결과적으로 대상까지 받게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최우수상의 주인공인 임종범 고객은 “지프와 3년째 함께 캠핑 라이프를 즐기면서 담아온 저희의 사진이 수상돼 너무나 기쁘고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KCC모빌리티로 지프를 보러 오는 예비 구매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는 질문에 “지프 오너로서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다”, “고민하지 말고 지프 라이프 시작하시라. 멋진 시간이 기다릴 것”이라며 공통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