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혁수 LG이노텍 대표이사. ⓒLG이노텍
▲문혁수 LG이노텍 대표이사. ⓒLG이노텍

“’글로벌 기술 혁신 기업’ 브랜드 가치 제고 위한 다각적 노력 지속할 것”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LG이노텍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4’ 선정됐다고 23 밝혔다.

LG이노텍이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인터브랜드는 1974 설립된 세계 최대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이다. 2013년부터 국내에서 가장 브랜드 가치가 높은 (Top) 50 기업을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매년 발표하고 있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기업의 재무 요소, 시장 지배력ㆍ영향도, 성장 가능성 등을 종합 분석해 브랜드 가치를 평가한 선정한다

 

인터브랜드가 평가한 LG이노텍의 브랜드 가치는 4,056억원에 달한다. LG이노텍은 이번 평가에서 재무, 시장 영향력, 성장 가능성 분야에 걸쳐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업 측면에서 LG이노텍은 주력 제품인 모바일용 카메라 모듈을 앞세워 연간 매출 기준 2019 8조원 수준이던 매출 규모를 지난해 20조6,000억원으로 끌어올렸다.

 

LG이노텍은 회사 위상이 높아지면서, B2B(기업 거래) 기업의 한계를 넘어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LG이노텍은 압도적 기술력과 차별화 제품을 통해 고객을 글로벌 1등으로 만드는글로벌 기술 혁신 기업’”이라며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지속해 나갈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