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소울’, ‘인사이드 아웃’ 잇는 픽사 작품...실관람객 극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버즈 라이트이어’가 개봉 첫 날 동시기 개봉 외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디즈니·픽사 흥행 명작 ‘소울’, ‘인사이드 아웃’의 뒤를 이을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디즈니·픽사가 선사하는 우주적 스케일과 비주얼은 IMAX 관람 관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더하며, 지금 극장에서 절대 놓쳐선 안될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14일 진행된 IMAX 팬 시사회 전경.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14일 진행된 IMAX 팬 시사회 전경.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개봉 전날인 지난 14일 IMAX 팬 시사회를 진행했던 ‘버즈 라이트이어’는 실관람객들 사이에서 “IMAX에서 본 영화중 최고다. 잊지 못할 우주 대탐험”(CGV sta****), “아맥 200퍼 만족도”(네이버 perl****), “IMAX 필수 관람 작품. 우주경험 하고 온거 같음”(네이버 fowe****), “‘토이 스토리’를 떠오르게 하는 감동포인트”(네이버 heew****) 등 호평을 받고 있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제공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제공

또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영화의 감동을 더욱 무한하고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극장 3사 굿즈 이벤트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CGV는 영화 속 명장면을 손안에 담아보는 컬렉터블 기프트 ‘필름마크’를 증정하며 롯데시네마는 영화의 감동을 더욱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트 카드’를 증정한다.

끝으로 메가박스는 버즈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인상적인 ‘오리지널 티켓’을 배포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