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2.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동원F&B, 5월 ‘가정의 달’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 진행
  • 박현주 기자
  • 승인 2022.04.26 11:26:05
  • 댓글 0
▲홍삼정 등 동원F&B 건강기능식품 ⓒ동원그룹

-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등 최대 57% 할인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동원F&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기능식품 할인 행사를 지난 22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을 비롯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올리닉’,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뷰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번 행사의 건강기능식품들은 전국 천지인 및 GNC 매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 영양사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제품을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대표 품목 ‘홍삼정 수작’을 리뉴얼해 행사 중 특가로 선보인다.

​‘홍삼정 수작’은 물만을 사용하는 전통방식으로 추출한 6년근 홍삼정 제품으로, 일일 권장 섭취량 3g당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18mg에서 19.5mg으로 높였다.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환경보호 효과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GNC는 GNC 골드회원을 대상으로 ▲남성용 종합비타민 ‘메가맨’ ▲여성용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 메가’ ▲멀티비타민 ‘올리닉 울트라 비타 액션’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린이 기능성 유산균 ‘키누 핑크퐁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와 피부 보습 및 탄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틱 이너콜라겐’ 등도 마련돼 가족 구성원에 맞게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동원F&B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되면서 개인별 맞춤 상담을 통해 알맞은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전국 GNC 및 천지인 매장에 상주해있는 전문가와의 심층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