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모집 포스터. ⓒ아워홈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 모집 포스터. ⓒ아워홈

- 아워홈 제품 체험·홍보하는 다양한 미션 수행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아워홈은 오는 5월 10일까지 아워홈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 ‘판아워홈 11기’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판아워홈(Pan-Ourhome)’은 아워홈 팬으로서 주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1주년을 맞았으며, 현재까지 대학생 1,000여 명이 판아워홈으로 활동했다.

판아워홈 11기는 국내 거주하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총 7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판아워홈은 활동 기간 동안 매월 2건 이상 아워홈 주력 제품과 신제품을 홍보하는 SNS 콘텐츠를 제작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 체험, 활동비 등에 대한 지원은 물론 최종 우수 서포터즈 총 5명을 선발해 당사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판아워홈 11기는 식품 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모디슈머 관련 미션을 비롯해 숏폼 영상 제작 등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활동 중심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식품에 관심이 많고 끼와 재능이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