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CJ푸드빌
▲N서울타워 '벚꽃 페스티벌' ⓒCJ푸드빌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벚꽃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블러썸 타워(Blossom Tower)’를 콘셉트로 4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벚꽃을 테마로 한 즐길거리와 혜택이 마련돼 있다.

N서울타워 입점 브랜드들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플레이스다이닝, 제일제면소, 엔버거, 엔테라스 등 식음료 시설부터 전망대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남산 경치를 보며 맥주를 즐기는 ‘뷰맥(VIEWMAC) 페스티벌’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독일 전통 밀맥주 업체 ‘에딩거(ERDINGER)’와의 협업으로 이뤄져 에딩거 헤페, 에딩거 둔켈 등의 맥주와 페어링 푸드를 만나볼 수 있다.

또, SNS 이벤트로 30일까지 N서울타워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서울타워#남산타워#남산서울타워#벚꽃페스티벌)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걷기 앱인 '워크온'과 함께 하는 ‘남산 벚꽃길 걷기 챌린지’ 이벤트도 있다.

참여자는 워크온 앱에 접속해 ‘남산 벚꽃길 걷기 챌린지’를 선택, 참여하기를 누른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국립극장부터 N서울타워, 백범광장에 이르는 3.6km 코스로 양방향 모두 참여 가능하며, 30일까지 챌린지 코스의 60% 이상을 달성한 참가자 중 선착순 천 명에게는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 추첨을 통해 백 명에게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냈던 만큼 이번 벚꽃 페스티벌을 통해 분홍빛으로 물든 남산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