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 끝없는 차원의 균열 속 광기의 멀티버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오는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60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60초 예고편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끝없는 악몽에 시달리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모습으로 시작된 이번 예고편은 “자네가 멀티버스의 문을 열었고 거기서 어떤 게 들어올지 몰라”라는 ‘웡’의 대사처럼 차원의 균열 속, 끝없는 혼돈에 빠진 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어 어벤져스 멤버인 ‘완다’가 ‘스칼렛 위치’로 거듭나는 모습부터 위기에 빠진 뉴욕 도심과 카마르 타지의 모습은 한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마블의 극한 상상력! 끝없는 차원의 균열! 광기의 멀티버스가 깨어난다”라는 카피는 광기의 멀티버스가 선사할 압도적 스케일과 시각적으로 새로운 비주얼들에 대한 흥미 요소를 더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흑화된 모습부터 좀비가 된 모습까지 다양한 차원 속 ‘닥터 스트레인지’의 등장은 이번 작품이 기존 마블 작품과 차별화된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이야기를 담고 있음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모든 상상을 초월하는 광기의 멀티버스 속, MCU 사상 최초로 끝없이 펼쳐지는 차원의 균열과 뒤엉킨 시공간을 그린 수퍼내추럴 스릴러 블록버스터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