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905원 야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전자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905원 야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전자랜드가 10주 동안 ‘905원 야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05원 야간세일은 전자랜드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는 5월 8일까지 행사 제품을 905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각 주마다 매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최대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905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주 동안 매주 바뀌는 1개의 행사 상품을 주별 당첨자 1명이 90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응모는 전자랜드 앱 야간 알림 수신 동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행사 상품으로는 1주차 ‘핑크퐁 아기상어 뮤직 손세정기’를 비롯해 ▲삼성 갤럭시 워치4 ▲닌텐도 스위치 동숲 에디션 ▲LG 룸앤스마트TV 27인치 등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응모에 참여한 고객 중 매월 100명을 추첨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할 계획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이 문을 닫는 시간 이후에도 고객들이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의 특징을 살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