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웅 한국수력원자력 홍보실 차장과 이재행 한국수력원자력 홍보실 부장(사진 오른쪽)이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수여한 상장과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신성웅 한국수력원자력 홍보실 차장과 이재행 한국수력원자력 홍보실 부장(사진 오른쪽)이 '2021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수여한 상장과 상패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한국수력원자력이 ‘2021 소셜아이어워드’ 공공기관 유튜브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최고상인 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소셜아이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Social Media: SNS와 흡사한 개념)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소셜미디어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한수원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한수원 직원들의 일상을 통해 회사를 소개하는 브이로그(VLOG: 개인의 일상을 담은 영상콘텐츠) 시리즈, 직원이 알려주는 과학상식 콘텐츠, ‘혁신형 소형모듈원자로(SMR) 국회포럼’ 실시간 스트리밍 등 다양한 기획으로 종합에너지기업 한수원을 브랜딩(회사 이미지 구축)하고 있다.

정재훈 한수원 사장은 “국민 눈높이에 맞는 소셜미디어 운영으로 국민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좋은 성과를 내어 기쁘다”며 “앞으로 더 재밌고 유용한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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