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KCC가 프리미엄 창호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굳혀가고 있다.
KCC는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 시상식에서 광고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Feat. KCC창호)’ 편으로 단기 효과와 브랜디드 콘텐츠 2개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세계적인 마케팅 어워드인 '에피 어워드'는 한해동안 가장 탁월한 성과를 보인 마케팅 전략,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지난 1일 열린 시상식에서 KCC는 단기적으로 진행된 판촉 캠페인 중 우수한 성과를 보인 캠페인을 꼽는 단기 효과 부문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얼마나 효과적으로 대중과 커뮤니케이션했는지를 평가하는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에서 동시 수상했다.
KCC가 지난해 12월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창호 광고 ‘무한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Feat. KCC창호)’ 편은 누적 조회수 844만을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광고 영상은 국내외 CF랭킹을 공개하는 ‘TV CF’에서 베스트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 종합 4위에 선정됐다.
KCC 관계자는 “지난 3월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디지털 부문 은상 수상에 이어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어워드인 에피어워드 코리아 2개 부문에서 동시 수상해 매우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기성세대와 MZ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참신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사회공헌] KCC글라스 홈씨씨봉사단, 친환경 액자 나눔 실시
- [SR산업] KCC,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창호 부문 2년 연속 1위
- [SR산업] 홈씨씨, ‘사회취약계층 환경성질환 예방사업’ 참여
- [SR사회공헌] KCC, 새뜰마을 사업 공로 감사패 수상
- [SR사회공헌] KCC ‘쿨 루프 캠페인’…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개선
- [SR산업]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 '이지바스' 출시…사업 확대
- [SR사회공헌]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저소득층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 [SR산업]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마감재 ‘센스톤’ 시리즈 리뉴얼
- [SR산업] KCC, 비대면 온택트 방식 세미나 ‘웨비나’ 진행
- [SR산업] KCC, 오픈 이노베이션 참여 스타트업 모집
- [SR산업] KCC, 목재 보호용 기능성 페인트 ‘숲으로 셀프 스테인’ 출시
이두열 기자
headfever221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