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3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SR산업] KCC, 온택트 방식 세미나 ‘웨비나’ 진행
  • 이두열 기자
  • 승인 2021.08.03 19:29:45
  • 댓글 0
▲KCC 직원이 비대면 웹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KCC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KCC는 건축 산업 분야 기업대 기업(B2B) 고객을 대상으로 온택트 방식의 고객 맞춤형 웹 세미나 ‘웨비나(Webinar)’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웹(Web)과 세미나(Seminar)의 합성어인 웨비나는 양방향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인터넷상에서 열리는 실시간 세미나를 말한다. 

KCC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건축자재에 대한 종합적 지식, KCC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구현된 제품군을 소개한다.

웨비나에서 석고보드, 천장재, 뷰티클(화장실 칸막이 시스템), 보온단열재, 창호 , 건축도료, 실란트 등 KCC가 생산하는 건축자재 제품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특히 각 제품별 종류와 특장점 등 기본적인 제품 소개를 비롯해 이를 활용한 설계 제안, 시공법, 품질 관리, 관련 법규 및 정책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정보를 고객사에게 제공한다.

웨비나는 KCC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 수강 목적(자재선정, 직원교육 등), 업체 구분(시행사, 설계사, 시공사 등), 수강 희망 콘텐츠 등을 구체적으로 선택하면 맞춤형으로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른 대면 소통 제한에도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활용해 충분히 고객과 깊이 있게 맞춤형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다”며 “자사의 우수한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전달해 원활한 영업지원 및 소통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두열 기자  headfever2210@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두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