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봉사단 임직원과 성복행복한홈스쿨 관계자가 지난달 29일 서울시 동대문구 성복행복한홈스쿨 스칸디아모스 액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글라스
▲홈씨씨봉사단 임직원과 성복행복한홈스쿨 관계자가 지난달 29일 서울시 동대문구 성복행복한홈스쿨 스칸디아모스 액자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CC글라스

홈씨씨봉사단성복행복한홈스쿨에 직접 제작한 천연이끼 액자 설치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KCC글라스의 임직원 봉사단인 ‘홈씨씨봉사단’이 지역아동센터인 성복행복한홈스쿨에 직접 제작한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설치하고 전달식을 열었다고 2일 밝혔다.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해 간소화한 이번 전달식은 지난달 29일 서울시 동대문구 성복행복한홈스쿨에서 진행됐다.

북유럽산 천연이끼인 스칸디아모스는 가습 및 제습 효과가 있는 친환경 공기정화 식물로, 실내 습도 조절과 탈취, 공기 중 유해물질 제거에 효과가 있다.

이번 스칸디아모스 액자 설치는 홈씨씨봉사단이 지역 복지시설의 실내 환경개선을 위한 것이다. 100여 명의 봉사단 임직원이 직접 스칸디아모스 액자를 제작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KCC글라스는 임직원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독려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자 임직원의 신청을 받아 지난 3월에 홈씨씨봉사단을 창단했다.

홈씨씨봉사단은 이번 스칸디아모스 액자 전달을 시작으로 임직원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해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의 강점을 살려 사회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 활동에 힘쓸 예정이다.

홈씨씨 관계자는 "스칸디아모스 액자가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 홈스쿨을 이용하는 아이들의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홈씨씨봉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임직원에게 봉사 문화를 조성하고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