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개발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진암사회복지재단이 9일 종로구청청사에서 종로구 어르신을 위한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김영종 종로구청장, 조성형 매일유업 부사장 등이 참석했다. 매일유업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관내 어르신의 뼈건강을 위해 진암사회복지재단은 약 4,000만원 상당의 골든밀크 제품을 후원한다.
골든밀크는 매일유업이 최근 출시한 뼈건강 전문 제품이다.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7명은 칼슘을 필요량보다 적게 섭취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대한골대사학회와 공동개발했다. 하루 두 잔(한 잔 125ml 기준)으로 칼슘과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충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연, 비타민B1, 나이아신 등도 일일권장량 100%를 함유하고 있다.
칼슘은 우유로 섭취할 때 흡수율이 가장 높지만 한국인 2명 중 1명은 유당불내증을 경험한다. 이 때문에 소화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유당 0% 락토프리 밀크파우더를 사용했다. 원료인 락토프리 밀크 파우더는 핀란드 Valio사에서 독점 공급받는다.
진암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줄어들어 운동량이 부족해진 어르신들의 뼈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최근 백신 접종도 시작된 만큼, 어르신들이 골든밀크와 함께 이 시기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은 드림스타트 가정을 후원하는 등 종로구 관내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겨울에는 종로구 내 어르신 200여 명에게 목도리와 경량패딩 등 방한용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 [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출시 外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박스’ 전달
- [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매일유업 썬업, 파인애플 주스 출시 外
- [SR유통]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신규 CF 온에어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앱솔루트, ‘베이비박스 사랑의 나눔 기부 캠페인’ 전개
-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모델로 국민 영웅 ‘박세리’ 발탁
-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중국 시장 진출
- [SR유통] 매일유업 맘마밀,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1위 선정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앱솔루트,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에 ‘하트밀 박스’ 기부
- [SR새상품] 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밀크 프로틴바’ 리뉴얼 출시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고창군 다문화가정 100여명 상하농원 초청 행사
- [SR경제&라이프] 매일유업 "매일아이에서 엄마와 아이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 [SR사회공헌] 매일유업 종로구 삼청동과 ‘1사 1동’ 결연 협약
- [SR유통] 매일유업 상하농원, 봄맞이 어린이 이벤트 ‘꼬마농부 탐험대’ 진행
-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 오픈
- [SR유통]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 [SR유통] 매일유업, 매일두유 모델로 뉴이스트 황민현과 3년 연속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