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웨이프로틴 드링크 2종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셀렉스 웨이프로틴 드링크 2종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매일유업 등 유통업계 8일 신제품.

◆ 매일유업 셀렉스,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출시

- 100% 분리유청단백질로 업그레이드

셀렉스가 스포츠 드링크 ‘웨이프로틴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매일유업이 지난해 9월 선보인 RTD 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지난해 시장 내 성공적으로 안착한 웨이프로틴 드링크 초콜릿의 원재료를 100% 분리유청단백질로 업그레이드하고 고객의 다양한 기호를 고려해 복숭아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대부분의 단백질 제품이 농축유청단백질(WPC)를 쓰는 것과 달리,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추가공정을 거쳐 지방 ·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100% 분리유청단백질은 흡수가 빠른 한편 유당과 지방이 없어 평소 유제품 섭취가 불편한 사람도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

특히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는 운동 후 음용한다는 스포츠 드링크의 사용 상황에 맞춰 복숭아과즙농축액과 인도산 프리미엄 홍차추출분말을 사용해 끈적임 없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단백질 보충제는 주로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남성이 구매하지만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운동 초급자나 여성을 비롯한 소비자층에게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mg을 함유하고 있다. 운동 후 근육형성에 필요한 단백질 보충은 물론 운동 중 에너지와 운동 후 가벼운 기분을 위해 적합하다. 열량은 2종 모두 100Kcal 미만으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단백질 섭취를 꺼려했던 소비자의 니즈에 착안해, 언제 어디에서 어떤 운동을 하든 편하게 음용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근육형성에 필요한 100% 분리유청단백질로 만들어 뛰어난 기능성은 물론 맛과 칼로리도 부담 없어 운동 초심자와 전문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단백질 음료다”고 전했다.

▲플랫폼 해피스낵 ⓒ한국맥도날드
▲플랫폼 해피스낵 ⓒ한국맥도날드

◆ 맥도날드, ‘해피 스낵’ 출시

- 스낵 메뉴 할인 플랫폼

한국맥도날드가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 ‘해피 스낵’을 오는 11일 출시한다.

맥도날드의 ‘해피 스낵’은 버거, 사이드 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트와 음료까지 다양한 인기 스낵들의 할인을 제공하는 스낵 플랫폼으로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기쁨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맛과 가성비는 물론, 최애 메뉴를 선택해 즐기는 재미까지 더해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피 스낵’은 오는 3월 11일부터 시작되며, 메뉴 라인업은 신제품 ‘케이준 비프 스낵랩’을 포함해 맥도날드 인기 메뉴인 ‘상하이 치킨 스낵랩’, ‘에그 불고기 버거’, ‘치즈버거’, ‘맥너겟’ 6조각, 미디엄 사이즈 ‘아메리카노 커피 2종’, ‘오레오 맥플러리’ 등 총 8개 제품이다. 케이준 비프 스낵랩은 이번 해피 스낵 출시와 함께 출시되는 새로운 제품으로, 담백한 또띠아에 100% 순 쇠고기 패티, 매콤한 케이준 소스가 어우러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낵랩 메뉴다.

해피 스낵을 통해 상하이 치킨 스낵랩, 케이준 비프 스냅랩과 아메리카노는 30% 이상 할인된 가격인 1,500원에 제공된다. 오레오 맥플러리와 치즈버거는 2,000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에그 불고기 버거와 맥너겟 6조각은 2,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색다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피 스낵 메뉴를 도입하게 됐다”며 “매 시즌 새로운 메뉴와 할인 혜택으로 즐거움을 제공할 해피 스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제품 이미지 ⓒ코카콜라

◆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

- 콜드브루 방식 100%로 내려

코카콜라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담아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선보인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만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목 넘김의 부드러움을 끝까지 구현해낸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감미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2019년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 브루의 풍부한 첫 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 브루 커피로 페트 커피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드브루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선보이게 됐다.

제품 패키지는 사선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에 음각이 매력적인 조지아 크래프트의 시그니처 보틀을 바탕으로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70㎖ 페트 제품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라떼’는 37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조지아의 차별화된 콜드브루 공법의 커피를 100% 담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 출시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 롯데호텔 서울, ‘원스 인 어 라이프’ 출시

- 장기 생활 상품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호텔에서의 새로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장기 생활 상품 ‘원스 인 어 라이프’를 출시했다.

3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메인 타워 객실 14박부터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14박 상품은 250만원부터(추가 1박당 18만원), 30박 상품은 340만원부터(추가 1박당 13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뷔페 라세느 조식을 14박 30만8,000원, 30박 66만원에 추가할 수 있는 특급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비즈니스 라이프를 위한 세심한 서비스도 돋보인다. 매일 제공되는 객실 청소와 셔츠 및 속옷‧양말 세탁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는 입지를 고려하면 알짜 혜택이다. 호텔 라이프의 백미인 피트니스 및 수영장과 전자레인지 등이 마련된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업계 최초로 도입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가 이제 호텔의 기본적인 서비스로 자리잡은 것처럼 고객의 새로운 일상을 위한 다양한 상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과 정부기관 및 외국계 기업의 장기 투숙 상품 수요 증가에 착안해 세탁 서비스와 같은 실속형 혜택을 포함한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 출시

- 거품입욕제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거품입욕제 ‘밀키 버블 배쓰 밤’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은 폭신폭신하고 풍성한 거품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부드럽고 순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은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오일’과 피부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주는 ‘카놀라 오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는 ‘포도씨 오일’ 등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은 다양한 향으로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바나나 우유향’ ▲부드러운 ‘우유향’ ▲상콤달콤한 ‘딸기 우유향’ 등으로 구성됐으며 1회 사용에 적합하도록 각각 80g의 용량으로 출시됐다.

샤워메이트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스파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은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서 인기 있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가격 대비 재미를 추구하는 '가잼비' 제품으로 온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목욕시간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 자외선 차단 효과와 보습에 중점 둬

일리윤은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최적의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또한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온 가족이 믿고 쓰기 적합하다.

특히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15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과 잡티 톤업 선크림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과 아리따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