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와 찰떡궁합 자랑...매일두유에 ‘민현두유’ 별명까지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대표 식물성 음료 브랜드 매일두유가 뉴이스트 소속 가수 황민현과 3년 연속 모델 계약을 맺는다고 21일 밝혔다.
매일두유와 황민현 인연은 2019년 시작됐다. 선하고 깨끗한 인상으로 연령대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황민현이 2년 간 모델로 활동하며 매일두유는 ‘민현두유’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선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황민현과 ‘설탕 무첨가 2세대 두유’라는 매일두유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하면서 매일두유는 지난 2년 간 판매량이 약 45% 성장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델 발탁 후, 달지 않아 매일 마시는 매일두유와 선하고 깨끗한 황민현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며 “연령대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황민현과 함께 매일두유도 전 연령대 고객에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 [SR유통]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선데이브런치뷔페’ 오픈
-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몰’ 오픈
- [SR유통] 매일유업 '셀렉스',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SR유통] 매일유업 '상하농원', 봄맞이 '꼬마농부 탐험대' 행사
- [SR유통] 매일유업 진암사회복지재단, 종로구에 ‘골(骨)든밀크’ 후원
- [SR유통] 매일유업, 대한육상연맹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 체결
- [SR새상품] 매일유업, 대용량 커피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출시
- [SR유통] 매일유업, ‘광주비엔날레’ 1억원 후원
- [SR사회공헌] 김선희 매일유업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SR반도체] 공정위, SK하이닉스-인텔 결합 '심사 중'
- [SR경제&라이프] 우리금융 1분기 순익 6,716억, 30%↑…지주사 전환 후 최대 실적
- [SR경제&라이프] 하나금융, 그룹 ESG 중장기 목표 추진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