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최우식과 일상 그려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카콜라는 모델 최우식과 함께한 ‘코크’ 시티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도시 속 골목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했던 즐거운 순간들을 통해 다시 우리 곁으로 찾아올 짜릿한 즐거움을 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도시의 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골목’에 주목, 국내 도시를 배경으로 최우식이 친구들과 함께 각 도시의 골목에서 발견한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의 새로운 모델인 최우식과 함께 모두가 바라는 도시에서의 즐겁고 짜릿한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코카콜라는 새해 시티 캠페인을 통해 TV 광고,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뿐 아니라 소비자들과 보다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SR유통] 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모델에 ‘최우식’
- [SR사회공헌]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개최
- [SR사회공헌] 코카콜라, ‘공동 파트너십’ 체결식 진행
- [SR유통]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TV 광고 공개
- [SR유통] '부캐' 앞세워 '재미' 강조..."MZ세대 잡고 브랜드 홍보 효과는 '덤'"
- [SR경제&라이프] 신한생명, AI 챗봇 '신비' 고도화 재오픈
- [SR경제&라이프] 윤종규 KB금융회장 “금융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자”
- [SR유통] 코카콜라, 모델 최우식 비하인드 사진 공개
- [SR유통] 한국 코카콜라, 환경부와 ‘비대면’ 협약 체결
- [SR유통]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 신규 TV 광고 공개
- [SR사회공헌] 코카콜라, ‘2021 지구쓰담 캠페인’ 동참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