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제로 신규 TV 광고 캡처 이미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제로 신규 TV 광고 캡처 이미지 ⓒ코카콜라

- ‘맛있는 맛남’을 테마로 선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가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의 강렬한 상쾌함과 제로 칼로리의 맛있는 ‘맛남’을 담은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스프라이트 고유의 강렬한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한 채 칼로리만 낮춘 스프라이트 제로의 차별화된 강점을 ‘맛있는 맛남’이라는 메시지로 몰입감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프라이트 고유의 시원한 그린 컬러와 옐로우, 그리고 제로의 그레이 컬러를 화면 가득 활용하며 제품 특징과의 시각적 연결고리를 한층 강화했다.

화면 중앙을 가득 채운 숫자 0을 통과하며 톡톡 튀는 탄산 버블과 함께 강렬하게 등장하는 스프라이트 제로로 광고는 시작된다. 이내 다이내믹하고 리드미컬한 영상을 통해 표현되는 탄산의 강렬한 상쾌함과 제로와의 맛있는 ‘맛남’. 빠르게 전환되는 시원한 영상과 함께 ‘제로를 만나고 맛나’, ‘제로슈거 만나서 맛나’, ‘제로칼로리 만나면 맛나’ 등 라임이 살아 있는 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시청각을 제대로 자극하며 제품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이어 ‘제대로 상쾌한 맛남’이라는 문구와 내레이션이 나오며 제로 칼로리로 강렬한 상쾌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의 차별점을 강조하며 광고가 마무리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에 대한 높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스프라이트 제로가 지닌 강렬한 상쾌함과 제로 칼로리의 맛있는 ‘맛남’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TV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스프라이트 제로의 맛있는 맛남을 통해 일상의 부담 없는 상쾌함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