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를 든 모델 최우식 ⓒ코카콜라
▲코카콜라를 든 모델 최우식 ⓒ코카콜라

- 다양한 마케팅 활동 이어나갈 예정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카콜라는 모델 최우식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바로 코카콜라가 새해를 맞아 선보인 코크 시티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에서다. 코카콜라는 모델 최우식과 함께 코크 시티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누렸던 행복한 순간들을 통해 다시 돌아올 도시에서의 즐겁고 짜릿한 일상에 대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특히 도시의 정수를 품고 있는 ‘골목’에 주목해 최우식이 친구들과 함께 각 도시의 골목에서 경험하는 짜릿한 일상의 즐거움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서 최우식은 장난꾸러기스러운 진짜 친구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촬영 도중 코카콜라를 들고 꾸러기 같은 해맑은 표정을 짓는가 하면 도시의 골목에서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마시며 본인만의 유쾌하고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도시의 골목을 배경으로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의 순간들을 통해 다시 찾아올 짜릿한 즐거움에 대한 희망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코카콜라는 최우식과 함께 한 TV 광고, 코크 시티 패키지 출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