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 1월 4일 공개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KT의 Seezn(시즌)이 리얼리티 예능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를 단독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Seezn은 130여개 타이틀의 폭넓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 동영상 플랫폼이다.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그룹 ‘위너’의 리얼리티 예능으로, 전 멤버가 제주도 여행을 떠났던 ‘위너 베케이션: 후니투어’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이다. 이번 시즌은 ‘위너’의 이승훈과 김진우가 병역의 의무를 다하러 떠난 뒤, 남겨진 두 명의 동갑내기 막내 강승윤과 송민호가 함께한 휴가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시리즈는 여행의 설계자 ‘벨보이’가 모든 것이 구비된 ‘벨 하우스’로 이들을 초대하고, 이 안에서 전혀 다른 성향의 두 친구가 보내는 시간을 솔직 담백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사진 실력을 자랑하던 강승윤은 부캐 ‘강포토’로 변신해 송민호를 모델로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믿고보는 ‘예능캐’ 송민호는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며 여행 분위기를 주도했다.
‘위너 베케이션: 벨 보이즈’의 메인 티저는 29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본편은 오는 1월 4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6시에 Seezn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ezn은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국내에서 시청이 어려운 팬들을 위해 Seezn 앱 종영 이후 Seezn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모든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이 되어줄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Seezn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KT 게임박스, 가입자 10만명 돌파
- [SR통신IT] KT 시즌, 라이브커머스 ‘쇼핑Live’ 출시
- [SR통신IT] KT, 통신업계 최초 ‘네이버 이용요금명세서’ 도입
- [SR새상품] KT, “복잡한 통신업무 이제 안심하고 맡기세요”
- [SR경제&라이프] KT, 로맨스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 후속 시즌 공개
- [SR통신IT] KT, ‘클라우드 원팀’ 생태계 강화한다
- [SR경제&라이프] 은행권, 집합금지·제한업종 추가 대출 지원
- [신년사] 허창수 전경련 회장, “2021년 생사의 기로에 서는 해”
- [SR통신IT] 5G 품질평가, 속도는 'SKT' 커버리지는 'LGU+'
- [SR경제&라이프] KT, ‘기가지니’로 본 2020 키워드 ‘코로나·트로트·BTS’
- [신년사] 구현모 KT 대표, “2021년, KT그룹의 미래 결정할 것”
- [SR통신IT] KT, 한게임에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게임박스’ 입점
- [SR통신IT] 과기정통부, ‘KT스카이라이프의 현대HCN 인수’ 의견수렴 시행
- [SR통신IT] ‘AI 원팀’, 산학연 AI 연구개발 첫 성과 4종 선봬
- [SR경제&라이프] KT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