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낫미디어와 공동 제작해 MZ세대 시청자 공략
[SR(에스알)타임스 김수민 기자] 국내 최다 오리지널 콘텐츠를 자랑하는 KT가 Seezn을 통해 새로운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의 후속 시즌을 22일 처음 공개한다.
‘7일만 로맨스’는 지난해 Seezn에서 최초 공개돼 최다 시청률을 기록한 로맨스 웹드라마로 전작의 인기에 이어 22일 공개되는 후속 시즌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평범한 대학생 정다은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과 똑 닮은 김별과 삶을 맞바꾼 뒤 연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아슬아슬하면서도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작에서 정다은과 김별 1인 2역을 맡아 전혀 다른 두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던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가 시즌2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며, 상대역인 한정우 역의 배우 신준섭 역시 함께 호흡을 맞춰 차분하고 안정된 연기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보이그룹 ‘크나큰’의 박서함을 비롯해 이기택, 배우희, 박보연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신예 배우들이 펼치는 신선한 연기도 ‘7일만 로맨스 시즌2’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 상무는 “Seezn은 MZ세대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콘텐츠 제공을 위해 다양한 제작사들과 협업 중”이라며, “웹드라마의 명가로 알려진 와이낫미디어와도 매력있는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T와 와이낫미디어는 ‘7일만 로맨스’ 외에도 아슬아슬한 사내 연애기를 다룬 ‘우웅우웅’시리즈와 남녀 쉐어하우스에서 벌어지는 달콤한 웹시트콤 ‘솔로말고멜로’를 공동제작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어왔다.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22일부터 Seezn(시즌) 앱에서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에 단독 선공개 되며, 방영 일주일 후에는 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 WeTV와 ViKi 등에도 사전 판매돼 미주와 유럽 및 동남아 등 글로벌 시청자들도 찾아갈 예정이다.
Seezn은 2021년에도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며, Seezn의 가입자들은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KT 고객들은 Seezn에서 데이터 소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 [SR통신IT] KT, ‘클라우드 원팀’ 생태계 강화한다
- [SR통신IT] KT, 나무기술-시트릭스코리아와 ‘기업용 DaaS 시장 공략
- [SR통신IT] KT, MZ세대의 놀이터 ‘Y박스’ 리뉴얼
- [SR통신IT] KT, 스페인·중국 대표 통신사와 MEC 로밍 테스트 성공
- [SR통신IT] KT, 신세계조선호텔에 ‘로봇 버틀러’ 도입한다
- [SR경제&라이프] KT, ‘한국판 실리콘밸리 조성’ 합류한다
- [SR새상품] KT, “복잡한 통신업무 이제 안심하고 맡기세요”
- [SR통신IT] KT, 통신업계 최초 ‘네이버 이용요금명세서’ 도입
- [2020 SR연말기획] 전자업계, 코로나19發 ‘펜트업·언택트’에 선방
- [2020 SR연말기획] 재계 4대그룹, 3·4세 경영 개막…“내년도 새 판 짠다’
- [2020 SR연말기획] 반도체, 미래 시장 선점 위해 M&A ‘활발’
- [SR통신IT] KT 시즌, 라이브커머스 ‘쇼핑Live’ 출시
- [SR경제&라이프] ‘기프티쇼 비즈’, 카카오 알림톡으로 모바일상품권 선물 가능
- [SR경제&라이프] KT 게임박스, 가입자 10만명 돌파
- [SR경제&라이프] KT 시즌, ‘위너 강승윤·송민호’ 리얼리티 예능 단독 공개
- [SR경제&라이프] KT, ‘기가지니’로 본 2020 키워드 ‘코로나·트로트·BTS’
- [SR경제&라이프] KT seezn,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