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만족도 얻어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로션’이 ‘화해’의 설문조사 결과에서 ‘보습력 만족도’ 98%, ‘부드러운 발림성’ 항목에서 99%로 확인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화해’에서 진행된 이번 설문은 화해 설문단 289명이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을 2주 동안 실제 사용한 후 평가한 것이다. 설문단의 제품 만족도는 96%로 나타났다.
항목 중 가장 높은 만족도는 ▲부드러운 발림성, 제형 99% ▲보습력, 촉촉함 98%으로 기록됐다. 특히, ▲순함 96% ▲강화된 피부장벽 95%로 나타나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부의 손상된 피부장벽 케어 기능을 소비자 역시 체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트라가 추구하는 더마는 원료에서부터 제형까지 피부 고민별 실체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면서 “이번 설문에 대한 높은 만족도는 원료에서부터 제품 실현 단계에 이르기까지 많은 단계에서부터 피부에 대한 자극을 검증하고 효과를 검증하는 세밀한 프로세스를 유지하는 것에서 기인한다”고 밝혔다.
- [SR유통] 아모레G, 3분기 영업익 610억원…전년比 49%↓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언택트 ‘미트 유어 드림’ 진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리필 스테이션’ 운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 심포지엄 개최
- [2020 국감] 아모레, '가맹사업법 위반' 의혹…서경배 회장 “면밀히 검토하겠다”
- [SR새상품] 큐브미, ‘큐브미 키즈’ 3종 출시
- [SR새상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출시
- [SR새상품]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대한피부연구학회 학술대회 심포지엄 후원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강화
- [SR유통] 에스트라,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