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시교육청과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은 10월 27~28일 양일간 노원구 소재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 1·2학년 50명을 대상으로 진로 멘토링 ‘미트 유어 드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멘토링 강의는 원격수업 플랫폼 줌에서 온라인으로 이뤄졌다.
‘미트 유어 드림’은 아모레퍼시픽이 사내 전문가와 자원을 활용해 학생들의 진로 설정에 도움을 주고자 2013년부터 진행한 프로보노 활동이다. 이번 메이크업 아티스트 진로 멘토링은 서울시교육청 진로직업과(특성화고취업지원센터)와 협업해 학교 선정, 일정 등을 구체화 했다.
장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희망하는 동산정보산업고등학교 학생들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사전 제공한 메이크업 키트를 활용해 영상 속 멘토와 실습시간을 가졌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해주고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알려주며 온라인 쌍방향 소통을 이어갔다.
안성희 멘토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한 진로 멘토링 수업에 학생들이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따라줘 보람찼다”면서 “꿈이 있지만 그 꿈을 어떻게 이룰 수 있는지 막연해 하는 학생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한 발 먼저 그 길을 가고 있는 멘토로서 앞으로도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리필 스테이션’ 운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 심포지엄 개최
- [2020 국감] 아모레, '가맹사업법 위반' 의혹…서경배 회장 “면밀히 검토하겠다”
- [SR지배구조] 서경배 아모레 회장 장녀 서민정, 19일 보광 장남과 결혼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3개 가맹점과 '동반성장 상생협약' 체결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펫사랑 적금’ 출시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 금융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3분기 영업익 610억…전년比 49%↓
- [SR유통]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소비자 만족도 높아
- [SR새상품] 큐브미, ‘큐브미 키즈’ 3종 출시
- [SR새상품]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 출시
- [SR새상품]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제3회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 [SR유통]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소장품 특별전 기간 연장
- [SR새상품] 미쟝센, ‘헬로쿠션 헤어라인 스틱’ 출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