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국민보습생활 참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에스트라가 올리브영의 ‘국민보습생활’ 파워팩에 참여한다. 11월 1일부터 29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몰에서 전개되는 ‘국민보습생활’은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 수요가 늘어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트라는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을 대용량으로 올리브영 파워팩 기간에 최초·단독·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은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지질 성분을 함유한 조성물 원천 특허 획득과 더불어 국내외 저널에 게재된 피부 연구 결과를 브랜드에 적용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의 기능 강화 효과를 임상으로 검증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국민보습생활을 통해 데이터로 증명하는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 제품을 더욱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겨울철 중요한 피부 장벽 보습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최초·단독·한정판으로 준비한 ‘아토베리어365 크림·로션’이 분명 믿음으로 보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로션’, 소비자 만족도 높아
- [SR유통] 아모레G, 3분기 영업익 610억원…전년比 49%↓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언택트 ‘미트 유어 드림’ 진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리필 스테이션’ 운영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영양과학회 학술대회 심포지엄 개최
- [SR경제&라이프] 차기 손보협회장에 정지원 거래소 이사장 내정
- [SR새상품] 설화수, 2020년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출시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대한피부연구학회 학술대회 심포지엄 후원
- [SR유통] 아모레퍼시픽그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강화
- [SR새상품]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SR유통] 필보이드, ‘베드 토크’ 캔들 출시
- [SR유통] 에스트라,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