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모디슈머’ 트렌드에 맞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은 그냥 먹으면 후라이드치킨 맛이지만 별첨된 ‘체인징 스프(양념 시즈닝)’를 뿌려 먹으면 양념치킨 맛으로 변하는 제품이다. 소비자의 입맛,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바꿔 먹을 수 있도록 하여 맛과 재미를 더한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처음에는 후라이드 맛으로 먹다가 도중에 양념치킨 맛으로 바꿔 먹는 등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시즈닝을 뿌리는 정도에 따라 순한 맛과 진한 맛으로도 먹을 수 있다.
- [SR유통 새상품]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굿브레드’ 3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키즈홍삼’ 2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광동제약, ‘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흔한남매 빵’ 4종 출시 外
- [SR유통] 롯데제과, 캠핑카 증정 이벤트 전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수해지역 등에 제품 기부
- [SR경제&라이프] 토스, 2060억 투자유치 성공
- [SR유통] 롯데제과 목캔디·찰떡파이, 가격 평균 10.8% 인상
- [SR경제&라이프] 토스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신한은행 입점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