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8.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굿브레드’ 3종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07.31 16:37:03
  • 댓글 0
▲뚜레쥬르 9월 이달의 신제품 이미지 ⓒCJ푸드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 등 유통업계 31일 신제품.

◆ CJ푸드빌 뚜레쥬르, ‘굿브레드’ 3종 출시

- ‘할매입맛’ 겨냥 제품도 선봬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포근하고 쫄깃한 ‘굿브레드’ 등 8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뚜레쥬르 ‘굿브레드’는 포근하고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빵이다. 기존 식빵이나 하드 계열의 유럽빵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만의 식사빵 제품이다.

바로 먹어도 맛이 좋지만,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에 구우면 쫄깃한 식감이 더욱 살아나 올리브유나 버터를 곁들여 빵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선한 채소나 햄 등 재료를 넣으면 간편한 한 끼 식사로 좋은 샌드위치가 완성된다.

굿브레드를 요즘 대세인 ‘할매입맛’으로 재해석한 ‘쫄.고.달 연유 팥절미’도 선보였다. 달콤한 연유와 통팥앙금을 넣은 쫄깃한 빵에 고소한 땅콩가루를 더한 맛있는 도넛이다.

또한, 스크램블 에그와 햄을 쏙쏙 넣어 한 번 맛보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토스트 ‘쏙쏙 토스트’도 새롭게 내놨다.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제품 이미지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출시

- 윤·보·백 3종 선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내놨다.

‘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귀한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윤(潤) 앰풀’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백(白) 앰풀’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하여 피부 톤과 빛을 밝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윤기를 선사하는 윤 앰풀, 탄력을 부여하는 보 앰풀, 피부 톤을 밝히는 백 앰풀까지 지친 피부를 집중 관리하고 싶을 때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 가지 종류로 선보인 제품”이라며, “사계절 내내 부담스럽지 않게 ‘내 피부를 위한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올반간편메밀소바 제품 이미지 ⓒ이마트24

◆ 이마트24, ‘올반간편메밀소바’ 출시

- 구매 시 얼음컵 증정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8월 무더위를 겨냥한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이달 31일 올반간편메밀소바(이하 메밀소바)를 내놓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밀소바는 냉장컵면 형태로 간편하게 여름별미를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됐다.

용기에 뜨거운 물을 붓고 2분간 렌지업 한 후 물을 버리고 얼음컵의 얼음과 소스, 고명, 와사비장을 섞어 시원한 메밀소바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하게 즐겨야 하는 여름철 먹거리인 만큼 시즌 내내 얼음컵을 증정한다. 가격은 얼음컵 포함 4,000원이다.

이마트24가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메밀소바를 선보인 것은 지난 1월 동절기 시즌 상품으로 선보였던 진한사골떡국이 고객들은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진한사골떡국은 출시 후 3월까지 냉장면 상품군에서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이유진 이마트24 냉장식품 바이어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8월을 앞두고 고객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계절에 맞는 시즌 별미 상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