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 등 유통업계 30일 신제품.
◆ 롯데칠성음료, ‘핑크퐁 키즈홍삼’ 2종 출시
- ‘파인애플·케일&배·도라지’ 선봬
롯데칠성음료는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를 출시하며 어린이 홍삼 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 및 배·도라지는 2019년 4월 출시한 핑크퐁 키즈홍삼 ‘사과·당근’, ‘포도·야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어린이 홍삼 음료다. 음료 한 잔에도 자녀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부모들이 증가하면서 어린이 홍삼 음료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것에 주목하고 다양한 맛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선보이게 되었다.
핑크퐁 키즈홍삼 파인애플·케일은 홍삼 특유의 향과 쓴맛을 최소화하고 파인애플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살려 어린이들이 거부감 없이 마실 수 있다. 배·도라지는 국산 배와 도라지를 사용해 배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핑크퐁 키즈홍삼은 국내산 홍삼에 야채와 과일을 첨가하여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어린이 음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예화담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 출시
- 생기순환 에센스 리뉴얼 제품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매화의 강인한 생명력이 유리알처럼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예화담의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내놨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선보인 이번 에센스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생기순환 에센스’를 출시 4년만에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한방 화장품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향의 매력도를 높였다.
찬바람을 뚫고 피어나는 것으로 알려진 매화를 3~4월 사이 전남 광양에서 채취해 예화담만의 한방 비방이자 홍화, 인삼, 구기자 등을 함유한 ‘규화방’과 함께 담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생기 탄력 라인 제품이다.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는 농축감이 느껴지는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전하고 주름까지 케어해준다. 물이 어린 듯 투명하게 차오르는 유리알 피부로 가꿔주기 때문에 일명 ‘유리알 에센스’로도 불리며, 보습 성분이 끈적이지 않고 매끈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술을 적용해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물어린 매화 생기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BFYC 에디션 출시
- 수익금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 기부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으며,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설화수는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EAUTY FROM YOUR CULTURE’(이하 BFYC)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하나로 특별한 콘셉트로 제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여러 국가의 고유문화 유산 보전 활동에 기부한 바 있다.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해 선보이는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SR유통 새상품] 광동제약, ‘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흔한남매 빵’ 4종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풀무원녹즙, ‘라이코 객‘ 출시
- [SR유통 새상품] 롯데제과, ‘단무지 모양 젤리’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출시
- [SR유통 새상품] CJ푸드빌 뚜레쥬르, ‘굿브레드’ 3종 출시 外
- [SR유통] 오비맥주, ‘오비라거 여름 패키지’ 출시 外
- [SR새상품] 롯데제과, ‘치토스 후라이드&양념치킨맛’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탄소배출 저감 및 대-중소기업 상생’ 위한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새상품] LG생활건강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미림’ 신규광고 온에어
- [SR유통 새상품] 해태htb, ‘딸기 봉봉’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음악 축제에 ‘칸타타’ 후원
- [SR유통 새상품] 대상 청정원, 크림 파스타소스 2종 출시 外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괜찮아 다 그래’ 시즌4 시작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팔리니 리몬첼로’ 젤라또 재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