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제품 이미지 ⓒ광동제약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광동제약 등 유통업계 29일 신제품.

◆ 광동제약, ‘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 출시

- 커피향 염모제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은은한 커피향의 새치커버 염모제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를 출시했다.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콜롬비아산 커피콩 추출물이 함유돼 염색 시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염색약 특유의 냄새 때문에 염색이 불편했던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제조방법을 통해 염색력과 명도, 발색, 지속력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발색 유지력이 뛰어나 오래가는 염색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염모제로 인한 모발손상도 최소화했다. 맥주효모추출물과 바이오틴, 5종 펩타이드 및 자연유래복합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통해 염색으로 인한 모발손상 완화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국인의 모발색과 가장 흡사한 2가지 컬러인 새치용 흑갈색과 새치멋내기용 자연갈색으로구성,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염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튜브 옆 부분에 눈금 가이드를 적용했다. 이 눈금가이드는 1제, 2제를 균일하게 짤 수 있도록 해 효율적인 사용을 돕는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내가그린카페헤어칼라는 염색 시 냄새에 민감해 염색을 꺼렸던 소비자는 물론 오래가는 염색과 확실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확실한 새치커버와 커피향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줄 것” 이라고 했다.

염모제 사용 전에는 반드시 설명서를 읽고 피부패치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적합 여부를 체크해본 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광동 내가크린카페헤어칼라는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필굿 세븐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필굿 세븐 제품 이미지 ⓒ오비맥주

◆ 오비맥주, ‘필굿 세븐’ 출시

- 7% 고도수 발포주

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발포주 ‘필굿(FiLGOOD)’의 신제품 ‘필굿 세븐(FiLGOOD Seven)’을 내놨다.

‘필굿 세븐’은 ‘고발효 공법’을 사용해 도수를 7도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보다 높아진 도수에 필굿 특유의 청량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을 살렸다. 패키지 역시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반영해 ‘필굿’의 하늘색과 대비되는 빨간색으로 ‘필굿 세븐’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필굿’의 캐릭터인 고래 ‘필구’ 옆에 ‘Seven’ 이라는 말 풍선을 삽입해 제품의 특징을 나타냈다. 신제품은 355ml와 500ml 캔 두 종류로 출시되며 다음달 1일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필굿에 보여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국내 발포주 시장의 제품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필굿 세븐을 출시했다”며 “필굿 세븐은 가성비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톡 골드 레이어 케이크 제품 이미지 ⓒ뚜레쥬르
▲카카오톡 골드 레이어 케이크 제품 이미지 ⓒ뚜레쥬르

◆ 뚜레쥬르, ‘카카오톡 골드 레이어’ 출시

- ‘언택트 선물족’ 겨냥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한정 출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다. 메시지처럼 부담없이 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고 ‘선물’의 의미와 목적에 맞는 특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뚜레쥬르는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선물 및 비대면 서비스 선호 증가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선물하기의 대표 플랫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판매 제품을 내놨다.

‘카카오 골드 레이어’는 촉촉한 초코·화이트·커피 세 가지 시트 사이사이에 풍부한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달콤한 캐러멜 시럽을 겹겹이 바르고 겉면을 초콜릿 글라사주로 감싸 금박으로 장식한 프리미엄 케이크다.

출시를 기념해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일부터 생일자에게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를 선물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수량 선착순 소진시까지 진행하며,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온라인 선물의 대표 소비층인 MZ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 대표 채널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을 기획했다”면서 “뚜레쥬르 카카오톡 스페셜 에디션 케이크로 백 마디 말보다 달콤하고 강력한 선물을 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