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 슬로건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대표 이영호)이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필름을 31일 공개했다.
신규 래미안 브랜드 필름은 ‘언제나 최초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으로 입주민들이 래미안에서 순수한 자신만의 일상을 만끽하는 여러 순간들을 고급스럽게 담았다.
특히 올해는 래미안 브랜드 론칭 20주년이자, 신반포15차 재건축 입찰로 5년만에 주택 정비사업 시장에 복귀하면서 소비자들이 래미안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지난 2000년 탄생한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은 2005년 래미안 입주고객 대상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를 론칭해 하자보수에 머무르던 입주민 서비스를 생활∙문화 영역까지 확대했으며, 해외의 고급 호텔과 오피스 단지에 적용되던 ‘스카이브릿지’를 주거용 빌딩에 구현하는 등(래미안 첼리투스, 래미안 용산 더 센트럴)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왔다.
또한 1999년 삼성 사이버아파트를 시작으로 2002년 친환경아파트, 2005년 유비쿼터스 아파트 설명회를 갖는 등 신개념 주거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앞장서 왔으며, 작년에 진행한 래미안 상품회에서는 ‘Next Raemian Life’를 주제로 옵션 다양화, VR 견본주택, 전문 서비스 커뮤니티 등 밀레니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제안을 선보였다.
이러한 고객 만족 활동들을 통해 래미안은 국가고객만족도(NCSI) 아파트 부문 22년 연속 1위,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7년 연속 1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19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래미안의 신규 브랜드 필름은 래미안 홈페이지 또는 래미안 공식 유튜브 채널 ‘채널 래미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래미안 아파트' 6년 연속 평균 매매가 1위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자사주 280만주 소각 '주주가치 제고'
- [SR건설부동산] 삼성·대림·호반, 신반포15차 수주 '격돌'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신반포15차 재건축 핵심 '시그니처 플라자·프리미엄 정원'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수주잔고 하락에 정비사업 복귀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국내 건설사 최초 CIO 100 Awards 수상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신반포15차 재건축 입찰보증금 납부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래미안,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아파트 부문 19년 연속 1위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래미안 A.IoT 플랫폼’ 개발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반포3주구에 '구반포 프레스티지 by Raemian' 제안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래미안 단지에 커뮤니티시설 안내 로봇 도입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강남 재건축 수주에 계열사 기술력 '집중'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1분기 영업이익 1470억원…전년比 39%↑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신반포15차 재건축사업 수주
- [SR건설부동산] 삼성물산, 반포3주구에 100% 준공 후 분양 제안